워밍업 마친 8TURN(에잇턴)…데뷔 카운트다운 D-19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호 보이그룹으로 데뷔하는 8TURN(에잇턴)이 8인 8색의 매력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의 A버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한편, 8TURN의 데뷔 앨범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음반은 2월 6일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 1호 보이그룹으로 데뷔하는 8TURN(에잇턴)이 8인 8색의 매력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의 A버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청량한 외모 속 숨겨둔 시크함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8TURN의 모습이 담겼다. 다채로운 마스크와 포토제닉한 포즈, 디테일한 분위기 연출이 눈길을 끈다.
오는 30일 발매되는 ‘8TURNRISE’은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과감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무한한 가능성의 여덟 소년은 고퀄리티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음악으로 이번 앨범을 채운다.
한편, 8TURN의 데뷔 앨범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음반은 2월 6일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시간 조사받은 이재명…준비한 진술서 제출, 식사는 설렁탕
- [단독]檢, 경찰에 “이재명 아들 불법 성매매 의혹 재수사하라” 지시
- 지난 여름 탁현민이 아침마다 찐빵 배달을 한 이유…퇴임후 변화한 文
- ‘북한 지령’ 간첩단, 창원에 중앙거점… 방산업체 대거 해킹 정황 드러나
- 이란서 예멘 향하던 선박에서 소총 2000정 발견…美해군 “반군에 공급” 압수
- 축구협 ‘트레이너 논란’ 입 열었다…“일부 선수들이 의무팀장 귀국 강요, 편법 채용 제안”
- ‘이재명 관련 의혹’ 김성태 쌍방울 전 회장, 태국서 검거
- “백제·통일신라 인삼과 비슷”…등산객이 추정가 약 7억의 희귀산삼 발견
- 조사 마치고 나온 이재명 “답 정해져 있어, 기소 명백…법정서 진실 밝힐 것“
- ‘北 드론’ 잡는 ‘한국판 아이언빔’ 레이저포 전력화 앞당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