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진, 13일 신곡 ‘Never Let Me Go’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문수진이 8개월 만에 컴백한다.
문수진은 오는 13일 새 디지털 싱글 'Never Let Me Go'(네버 렛 미 고)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 곁에 돌아온다.
문수진은 이번 'Never Let Me Go'를 시작으로 올해도 다양한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문수진은 개성있는 음색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문수진이 8개월 만에 컴백한다.
문수진은 오는 13일 새 디지털 싱글 ‘Never Let Me Go’(네버 렛 미 고)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10일 오후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공식 SNS를 통해 문수진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노란색 조명 앞에 선 문수진의 분위기 있는 무드가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Never Let Me Go’라는 싱글명도 베일을 벗었다. 문수진은 이번 ‘Never Let Me Go’를 시작으로 올해도 다양한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문수진은 개성있는 음색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에는 첫 EP ‘Lucky Charms!’(럭키 참스!)를 발매했다. 또한, KBS 2TV ‘리슨업’,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등 음악 예능에 출연하고, 티빙 ‘서울체크인’ OST에도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시간 조사받은 이재명…준비한 진술서 제출, 식사는 설렁탕
- [단독]檢, 경찰에 “이재명 아들 불법 성매매 의혹 재수사하라” 지시
- 지난 여름 탁현민이 아침마다 찐빵 배달을 한 이유…퇴임후 변화한 文
- ‘북한 지령’ 간첩단, 창원에 중앙거점… 방산업체 대거 해킹 정황 드러나
- 이란서 예멘 향하던 선박에서 소총 2000정 발견…美해군 “반군에 공급” 압수
- 축구협 ‘트레이너 논란’ 입 열었다…“일부 선수들이 의무팀장 귀국 강요, 편법 채용 제안”
- ‘이재명 관련 의혹’ 김성태 쌍방울 전 회장, 태국서 검거
- “백제·통일신라 인삼과 비슷”…등산객이 추정가 약 7억의 희귀산삼 발견
- 조사 마치고 나온 이재명 “답 정해져 있어, 기소 명백…법정서 진실 밝힐 것“
- ‘北 드론’ 잡는 ‘한국판 아이언빔’ 레이저포 전력화 앞당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