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예능 아버지 나영석 한 마디에 심장 '철렁'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하는 '퀸받드라슈'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를 찾은 안유진은 차세대 예능 퀸다운 입담과 매력을 뽐내며 4MC를 사로잡았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안유진은 '예능 아버지' 나영석 PD가 남긴 한마디 때문에 심장이 철렁했던 사연을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하는 ‘퀸받드라슈’ 특집으로 꾸며진다.
아이브 리더 안유진은 데뷔곡 ‘ELEVEN’부터 ‘LOVE DIVE’, 그리고 ‘After LIKE’까지 내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싹쓸이해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그는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은은한 광기 매력을 드러내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차세대 예능 퀸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찾은 안유진은 차세대 예능 퀸다운 입담과 매력을 뽐내며 4MC를 사로잡았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그는 멈출 줄 모르는 엔딩 포즈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날 안유진은 ‘뿅뿅 지구 오락실’의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지락실’ 출연 후 ‘맑은 눈의 광인’, ‘나유진’ 등 별명이 많이 생겼다”라면서 자신의 별명들을 소개한다. 이어 안유진은 ‘예능 아버지’ 나영석 PD가 남긴 한마디 때문에 심장이 철렁했던 사연을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안유진은 “아이브 막내라인과 세대 차이를 느낀다”라고 뜻밖의 고백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최신 MZ세대 신조어를 공개해 ‘라스’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안유진은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까지 사로잡았던 ‘갸루 피스’ 포즈를 유행시킨 사연을 ‘라디오스타’를 통해 들려준다. 그러면서 그는 요즘 자신이 새롭게 밀고 있는 포즈가 있다며 깜짝 선보일 예정이다.
장원영과 함께 팀 내 장신을 맡고 있는 안유진은 현재 키가 172cm라고 인증하며 폭풍성장한 비결이 줄넘기라고 공개한다. 이와 함께 안유진은 수준급 줄넘기 실력을 대방출해 MC들과 게스트들의 감탄을 유발한다.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