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남자친구, 현실적이고 바위 같은 사람이었으면”(연참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지나치게 긍정적인 남자친구때문에 고민하는 고민녀에게 솔직한 조언을 건넸다.
1월 10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연참3')에서는 지나치게 긍정적인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어하는 고민녀 사연이 공개됐다.
고민녀 남자친구는 공감 능력이 떨어지는 모습으로 MC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심지어 친구와 사업을 하겠다며 갑자기 퇴사한 고민녀 남자친구는 결국 친구에게 사기를 당하고 재취업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한혜진이 지나치게 긍정적인 남자친구때문에 고민하는 고민녀에게 솔직한 조언을 건넸다.
1월 10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연참3')에서는 지나치게 긍정적인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어하는 고민녀 사연이 공개됐다.
고민녀 남자친구는 공감 능력이 떨어지는 모습으로 MC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심지어 친구와 사업을 하겠다며 갑자기 퇴사한 고민녀 남자친구는 결국 친구에게 사기를 당하고 재취업을 준비했다.
고민녀는 남자친구 대신 남자친구의 돈을 되찾아줬지만 남자친구는 되레 고민녀에게 "좋게 넘기지"라고 말하기도 했다.
주우재는 "이런 사람은 긍정적인 게 아니라 속이 없다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 고칠 수 있는 수준이면 모르겠지만 '너는 부정적이야'라고 차단하니까 결국 미래를 그릴 수 없으면 끝이 있을 거니까 지금 마무리 짓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긍정적인 거, 낙천적인 거 다 좋은데 너무 대책이 없다. 저는 제 남자가 현실적이고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바위 같은 사람이어야 좋지 않겠나. 모든 일에 대책이 없고, 인생의 갈피를 못 잡는 매력이라곤 없으니 제발 헤어져라"라고 전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기 옥순, 파격 보디프로필 찍고 4㎏ 요요 근황 “팅팅 부은 얼굴”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임호, 대장금 음식 맛없었다 고백 “촬영 먼저, 다 식은 뒤에야”(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주영훈♥’ 이윤미 “국내 자산가 1위부터 10위까지 회장님들과 친해” (동상이몽2)[어제TV]
- 지드래곤, 재벌3세와 열애설에 묵묵부답…‘스맨파’ 콘서트 동반관람
- 유진, 두딸맘의 파격 비키니‥♥기태영 질투하겠어
- ‘더 글로리’ 송혜교 “피폐하고 연약해 보이길 바랐다” [스타화보]
- 김수미 “딸 결혼 위해 버틴 남편, 폐백 후 심근경색 중환자실” 울컥(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차주영, 송혜교 학폭녀의 우월한 몸매 “스튜어디스 폼 어때?”
- 오상진♥김소영, 한강뷰 집 공개 “전세, 이지혜 옛날 집 같은 단지” (동상이몽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