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안영미, D라인 깜짝 공개 “태교는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1. 11. 0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임신 후 볼록하게 나온 D라인을 공개했다. 사진=셀럼파이브 유튜브 영상 캡처

개그우먼 안영미가 임신 후 볼록하게 나온 D라인을 공개했다.

유튜브 셀럽파이브에 ‘단독공개 안영미 임신 기념 라이브 기자회견 예고’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이는 오는 11일 저녁 8시 하게 될 안영미 임신 기념 라이브 방송을 알리는 예고 영상이었다.

영상 속 안영미는 제작진을 만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태교는 따로 없다. ‘그것이 알고 싶다’ 본다”라고 밝혔다.

이어 “‘SNL’에서 확실히 임신하니 가슴춤을 춰도 관객들이 안 웃는다”라고 토로했다.

또한 안영미는 “배가 나왔어. 나도 이렇게 나올 줄 몰랐어”라고 말했다. 이후 볼록하게 나온 D라인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안영미는 “빨리 7월 됐으면 좋겠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더불어 그는 “제가 이런 걸 답변해드릴 날이 올 거라고 생각도 못 했다”라며 “예비 엄마들 궁금한 점 있으면 다 남겨달라. 나도 많이 찾아봤다. 이제 전해줄 일뿐”이라고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