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홍성원‧손태진‧공훈, 기적의 추가 합격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추가 합격자 명단이 공개됐다.
10일 밤 방송된 MBN 음악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아이돌 출신 무명 가수부터 지망생까지, 곳곳에 숨어 있는 다채로운 스타들의 트로트 가수 팀 매치가 진행됐다.
이 가운데 추가 합격자를 정하는 심사위원단의 치열한 논의가 진행됐다.
18개 팀이 탈락 후보인 가운데, 이들 중 추가 합격자는 아직 어린 나이지만 국악 내공이 남다른 홍성원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불타는 트롯맨' 추가 합격자 명단이 공개됐다.
10일 밤 방송된 MBN 음악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아이돌 출신 무명 가수부터 지망생까지, 곳곳에 숨어 있는 다채로운 스타들의 트로트 가수 팀 매치가 진행됐다.
이날 팀 데스매치 이후 한강, 현상 팀이 결국 승리를 이뤄냈다. 본선 1차 누적 상금도 공개됐다.
무려 약 4억 7천 만 원이 벌써 저금통에 모인 상황이었다. 이를 가질 우승자는 단 한 명이었다. 최종 상금 주인공은 누구이며, 총 누적 상금은 얼마가 될까.
이 가운데 추가 합격자를 정하는 심사위원단의 치열한 논의가 진행됐다. 이지혜는 “어렵다”고 탄식을 연발했다. 18개 팀이 탈락 후보인 가운데, 이들 중 추가 합격자는 아직 어린 나이지만 국악 내공이 남다른 홍성원이었다.
이어 손태진, 신명근, 박민호, 공훈, 김정민, 박민수 등이 추가 합격자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1차를 통한 합격자와 탈락자의 희비가 갈리게 됐다.
스타성, 실력 등을 가늠한 이번 심사위원단의 판단은 2차전에서 어떤 역량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까.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