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아이돌 비밀 연애 방법은…"(돌싱포맨)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아이돌들의 비밀 연애 방법을 공개했다.
황수경, 조우종, 미미는 10일 오후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비밀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미미는 "니네 쪽에서 활동할 때..."라는 탁재훈의 물음이 끝나기도 전에 "있지, 있지"라고 답했다.
미미는 이어 "있는데, 저희 회사는 엄청 관리가 빡셌다. 그런데 그 와중에 사랑할 애들은 사랑하겠지. 하지만 저 같은 경우엔! 1위 발표할 때 전 출연자가 무대에 올라가는 걸 전출이라고 한다. 그때 남자 아이돌들과 나란히 서는 순간 매니저가 저를 툭툭 친다. 그리고 뒤로 돌라고 하면 벽보고 서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눈도 마주치지 말라고. 눈 마주치다가 입 맞추고 이렇게 하는 거니까... 전출 무대에 다 같이 우르르 모여 있으니까 그때 눈 마주치는 거 하겠지? 그때가 하이라이트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상민은 "1위 발표는 사실 그렇게 상관이 없는 거네?"라고 물었고, 미미는 "자기가 1위 후보가 아니면 사실은..."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그러면 모든 가수들이 1위가 기다려지는 게 아니라 전부 그 시간이 기다려지겠네?"라고 추측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무언가 결핍되어 있고 어딘가 삐딱한 네 남자! 돌싱포맨! 상실과 이별, 그리고 후회가 가득했던 지난날은 잊어라!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사진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