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황수경 2년 선배 정년퇴직, 아직 60세 아니야” 공격 ‘어질’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우종이 선배 황수경의 말에 상처받고 정년퇴직 공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우종은 아나운서 선배 황수경에게 서운했던 일로 대세 아나운서 4인을 꼽는 데 자신이 포함되지 않은 일을 언급 "많이 섭섭했다"고 말했다.
뒤이어 황수경이 아나운서로 22년 일하고 "기사가 프리선언이 아니라 퇴사라고 났다"고 말하자 조우종은 "황수경 선배님보다 2년 선배님이 올해 정년퇴직하셨다"고 묘한 퇴직 공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우종이 선배 황수경의 말에 상처받고 정년퇴직 공격했다.
1월 1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황수경, 조우종, 미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우종은 아나운서 선배 황수경에게 서운했던 일로 대세 아나운서 4인을 꼽는 데 자신이 포함되지 않은 일을 언급 “많이 섭섭했다”고 말했다.
이어 조우종은 “저 요즘 일도 많이 없고. 전 주요한 인물이 아니군요”라며 탄식했고, 탁재훈은 “아나운서가 다 잘 될 수는 없다”고 상황을 정리하려 했다.
뒤이어 황수경이 아나운서로 22년 일하고 “기사가 프리선언이 아니라 퇴사라고 났다”고 말하자 조우종은 “황수경 선배님보다 2년 선배님이 올해 정년퇴직하셨다”고 묘한 퇴직 공격했다.
황수경은 “정년퇴직하려면 한참 남았다”며 당황했고, 조우종은 “아직 60세는 아니세요”라고 덧붙였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기 옥순, 파격 보디프로필 찍고 4㎏ 요요 근황 “팅팅 부은 얼굴”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임호, 대장금 음식 맛없었다 고백 “촬영 먼저, 다 식은 뒤에야”(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주영훈♥’ 이윤미 “국내 자산가 1위부터 10위까지 회장님들과 친해” (동상이몽2)[어제TV]
- 지드래곤, 재벌3세와 열애설에 묵묵부답…‘스맨파’ 콘서트 동반관람
- 유진, 두딸맘의 파격 비키니‥♥기태영 질투하겠어
- ‘더 글로리’ 송혜교 “피폐하고 연약해 보이길 바랐다” [스타화보]
- 김수미 “딸 결혼 위해 버틴 남편, 폐백 후 심근경색 중환자실” 울컥(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차주영, 송혜교 학폭녀의 우월한 몸매 “스튜어디스 폼 어때?”
- 오상진♥김소영, 한강뷰 집 공개 “전세, 이지혜 옛날 집 같은 단지” (동상이몽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