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월드투어 ‘MANIFESTO’, 日 추가 공연 전석 매진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1. 10. 23:5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첫 월드투어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진=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첫 월드투어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10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ENHYPEN이 오는 21~22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여는 첫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이하 ‘MANIFESTO’)의 일본 추가 2회 공연, 약 8만 석이 매진됐다.

이번 추가 공연은 ENHYPEN이 데뷔 2년여 만에 갖는 첫 단독 돔 공연이다.

이처럼 폭발적 성장을 이룬 ENHYPEN은 돔 입성 공연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의 위상을 과시했다.

ENHYPEN은 지난해 ‘MANIFESTO’의 막을 올린 서울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일본 아이치와 오사카, 가나가와에서 열린 6회 공연, 약 6만 석을 매진시킨 바 있다.

내달 4~5일 열리는 ‘MANIFESTO’의 마닐라 2회 공연 역시 전석 매진됐고, 이에 ENHYPEN은 2월 3일 공연을 추가해 마닐라에서 총 3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마닐라 추가 공연은 오는 15일 예매를 앞두고 있어 또다시 치열한 ‘티켓 전쟁’이 치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ENHYPEN은 오는 21~22일 오사카 추가 공연을 펼친 뒤 28~29일 태국 방콕, 2월 3~5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 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