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돌싱포맨’ 편성변경 잦은 이유 땜빵? SBS의 종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이 '돌싱포맨'이 SBS의 종기라 말했다.
1월 1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는 편성변경을 언급했다.
탁재훈이 "무슨 유령 프로그램도 아니고"라며 황당해 하자 이상민은 "이걸 쓴 사람도 어이없어서 쓴 거다. 이렇게 편성 변경이 잦은 이유는 SBS에서 땜빵 역할을 시키고 있기 때문"이라고 계속해서 인터넷 글을 읽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탁재훈이 ‘돌싱포맨’이 SBS의 종기라 말했다.
1월 1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는 편성변경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우리가 밥 먹을 때가 아니다. 이게 말이 되냐. 인터넷에 ‘돌싱포맨’ 해석한 글이 있다”며 “편성 변경이 너무 잦은 편이다. 10시에 방영하다 11시 변경, 10시로 되돌아왔다가 10시 30분, 9시, 10시, 11시로 변경되었다”고 탄식했다.
탁재훈이 “무슨 유령 프로그램도 아니고”라며 황당해 하자 이상민은 “이걸 쓴 사람도 어이없어서 쓴 거다. 이렇게 편성 변경이 잦은 이유는 SBS에서 땜빵 역할을 시키고 있기 때문”이라고 계속해서 인터넷 글을 읽었다.
김준호는 국어사전에서 ‘땜빵’의 뜻이 “남의 일을 대신하여 시간을 보내는 것을 속되게 이르는 말”이라며 허탈해 했다. 이들은 “모자라긴 한데 없애기는 그런 거다. 깍두기냐”고 자평했고 김준호는 땜빵 대신 “SBS의 오른팔”을 원했다.
하지만 탁재훈은 “오른팔은 ‘미우새’다. 왼팔은 ‘런닝맨’이고 두 다리는 ‘골때녀’, ‘집사부일체’다. 우리는 그냥 종기다”고 평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기 옥순, 파격 보디프로필 찍고 4㎏ 요요 근황 “팅팅 부은 얼굴”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임호, 대장금 음식 맛없었다 고백 “촬영 먼저, 다 식은 뒤에야”(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주영훈♥’ 이윤미 “국내 자산가 1위부터 10위까지 회장님들과 친해” (동상이몽2)[어제TV]
- 지드래곤, 재벌3세와 열애설에 묵묵부답…‘스맨파’ 콘서트 동반관람
- 유진, 두딸맘의 파격 비키니‥♥기태영 질투하겠어
- ‘더 글로리’ 송혜교 “피폐하고 연약해 보이길 바랐다” [스타화보]
- 김수미 “딸 결혼 위해 버틴 남편, 폐백 후 심근경색 중환자실” 울컥(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차주영, 송혜교 학폭녀의 우월한 몸매 “스튜어디스 폼 어때?”
- 오상진♥김소영, 한강뷰 집 공개 “전세, 이지혜 옛날 집 같은 단지” (동상이몽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