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인걸: 붉은 눈의 비밀’ 세기의 천재 수사관 적인걸의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첫 번째 무협 액션 대작 '적인걸: 붉은 눈의 비밀'이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통쾌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이야기로 다시 돌아온 '적인걸: 붉은 눈의 비밀'은 중국 역사상 최고의 여황제 측천무후의 환갑연을 앞두고 한 마을 사람들이 몰살 당하고 시체가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을 수사하게 된 적인걸이 사건 뒤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를 밝혀내며 황실을 구하는 초특급 무협 액션 수사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 첫 번째 무협 액션 대작 ‘적인걸: 붉은 눈의 비밀’이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통쾌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많은 영화, TV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되고 있는 ‘적인걸’은 중국 역사상 최강의 수사관으로 기록된 실존 인물로 ‘중국 셜록 홈즈’, ‘천재 수사관’ 등 수많은 수식어로 불리며 오늘날까지 존경받는 인물로 수만 건의 사건을 단 한 번의 실수도 없이 처리한 전설적인 인물.
새로운 이야기로 다시 돌아온 ‘적인걸: 붉은 눈의 비밀’은 중국 역사상 최고의 여황제 측천무후의 환갑연을 앞두고 한 마을 사람들이 몰살 당하고 시체가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을 수사하게 된 적인걸이 사건 뒤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를 밝혀내며 황실을 구하는 초특급 무협 액션 수사극이다.
개봉을 확정하며 공개한 보도스틸과 메인 포스터는 ‘적인걸: 붉은 눈의 비밀’의 거대한 규모와 화려한 장면들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도 스틸은 거대한 중국 황실의 모습과 수많은 군사들과 자객의 모습, 적인걸의 수사 장면, 그리고 적인걸이 측천무후와 독대하며 사건의 진실을 보고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영화의 초대형 제작 규모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한다.
또한 ‘적인걸: 붉은 눈의 비밀’ 메인 포스터는 검을 중심으로 오른쪽은 좀비와 같은 붉은 눈과 헝클어진 머리카락의 흉측한 얼굴이, 오른쪽은 그와 대비되는 관모를 쓴 카리스마 넘치는 적인걸의 얼굴이 담겨 있어 ‘적인걸: 붉은 눈의 비밀’의 ‘붉은 눈’이 과연 어떠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지 궁금하게 만들며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적인걸: 붉은 눈의 비밀’은 오는 13일 관객을 찾아간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