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한 꼴 당한 여친에 부정적 기운 싫다는 남친…김숙 “속 뒤집어져”(연참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이 지나치게 긍정적인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하는 사연을 듣고 답답함을 드러냈다.
1월 10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연참3')에서는 지나치게 긍정적인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어하는 고민녀 사연이 공개됐다.
고민녀의 남자친구는 밝고 긍정적인 사람.
참지 못한 고민녀가 노동청에 신고할 생각까지 하고 있다고 하자, 남자친구는 부정적인 기운이 싫다며 자신 앞에서 회사 이야기를 하지 말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김숙이 지나치게 긍정적인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하는 사연을 듣고 답답함을 드러냈다.
1월 10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연참3')에서는 지나치게 긍정적인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어하는 고민녀 사연이 공개됐다.
고민녀의 남자친구는 밝고 긍정적인 사람. 고민녀가 잘못을 뒤집어쓰고 회사에서 잘릴까 봐 걱정할 때도 고민녀가 잘나서 그런 거라며 궤변을 늘어놨다.
또 고민녀의 회사 동료는 고민녀가 유부남 대리를 꼬시려고 한다고 헛소문을 내고 다녔다. 참지 못한 고민녀가 노동청에 신고할 생각까지 하고 있다고 하자, 남자친구는 부정적인 기운이 싫다며 자신 앞에서 회사 이야기를 하지 말라고 했다. 사연을 읽던 김숙은 "속이 확 뒤집어진다"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심지어 남자친구는 친구 말만 듣고 대책 없이 퇴사를 결정하기도 했다. 김숙은 "이런 사람들이랑 제일 대화하기 싫다. 공감능력이 너무 떨어진다. 이런 사람이랑 1분도 대화하기 싫다"고 말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기 옥순, 파격 보디프로필 찍고 4㎏ 요요 근황 “팅팅 부은 얼굴”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임호, 대장금 음식 맛없었다 고백 “촬영 먼저, 다 식은 뒤에야”(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주영훈♥’ 이윤미 “국내 자산가 1위부터 10위까지 회장님들과 친해” (동상이몽2)[어제TV]
- 지드래곤, 재벌3세와 열애설에 묵묵부답…‘스맨파’ 콘서트 동반관람
- 유진, 두딸맘의 파격 비키니‥♥기태영 질투하겠어
- ‘더 글로리’ 송혜교 “피폐하고 연약해 보이길 바랐다” [스타화보]
- 김수미 “딸 결혼 위해 버틴 남편, 폐백 후 심근경색 중환자실” 울컥(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차주영, 송혜교 학폭녀의 우월한 몸매 “스튜어디스 폼 어때?”
- 오상진♥김소영, 한강뷰 집 공개 “전세, 이지혜 옛날 집 같은 단지” (동상이몽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