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문숙 “박원숙과 웃는 모습도 닮아” 유전자 검사 필요? (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원숙과 안문숙이 닮은꼴 케미를 보였다.
1월 10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박원숙, 혜은이, 안문숙이 내연산을 찾아갔다.
박원숙은 "난 이렇게 날씨가 쌀쌀한 게 좋다"고 말했고 안문숙은 "저도요. 한여름에 별명이 땀순이다"고 말했다.
박원숙은 안문숙과 "비슷한 게 많다"며 신기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원숙과 안문숙이 닮은꼴 케미를 보였다.
1월 10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박원숙, 혜은이, 안문숙이 내연산을 찾아갔다.
박원숙은 “난 이렇게 날씨가 쌀쌀한 게 좋다”고 말했고 안문숙은 “저도요. 한여름에 별명이 땀순이다”고 말했다. 박원숙은 안문숙과 “비슷한 게 많다”며 신기해했다.
유전자 검사를 받아봐야 하는 것 아니냐는 농담에 안문숙은 “웃는 모습도 비슷하다고 한다. 지인이”라고 반응했다. 혜은이는 “네가 닮은 것”이라고 정리했고, 안문숙은 “혜은이 엄마, 원숙이 아버지. 관광효도 나왔어요”라며 상황극을 펼쳤다.
그 사이 안소영은 홀로 내연산 소금강 전망대에 오르는 본격적인 등산을 했다. 안소영은 박원숙을 찾는 시민에게 “언니는 다리가 아파서 못 온다”고 설명했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기 옥순, 파격 보디프로필 찍고 4㎏ 요요 근황 “팅팅 부은 얼굴”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임호, 대장금 음식 맛없었다 고백 “촬영 먼저, 다 식은 뒤에야”(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주영훈♥’ 이윤미 “국내 자산가 1위부터 10위까지 회장님들과 친해” (동상이몽2)[어제TV]
- 지드래곤, 재벌3세와 열애설에 묵묵부답…‘스맨파’ 콘서트 동반관람
- 유진, 두딸맘의 파격 비키니‥♥기태영 질투하겠어
- ‘더 글로리’ 송혜교 “피폐하고 연약해 보이길 바랐다” [스타화보]
- 김수미 “딸 결혼 위해 버틴 남편, 폐백 후 심근경색 중환자실” 울컥(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차주영, 송혜교 학폭녀의 우월한 몸매 “스튜어디스 폼 어때?”
- 오상진♥김소영, 한강뷰 집 공개 “전세, 이지혜 옛날 집 같은 단지” (동상이몽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