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조우종, 뉴스에서 잘린 역대급 방송사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황수경이 품격있게 욕하는 법을 전수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아나운서 황수경, 조우종과 예능돌 미미가 등장한다.
또한 '돌싱포맨'은 황수경에게 예쁘게 화내는 방법도 전수받았다.
핵폭탄 급 웃음을 장착한 황수경 X 조우종 X 미미와 '돌싱포맨'의 반전 케미는 1월 10일 오후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황수경이 품격있게 욕하는 법을 전수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아나운서 황수경, 조우종과 예능돌 미미가 등장한다.
이날, 황수경과 조우종은 방송 진행하면서 겪은 레전드 실수담을 공개한다.
그뿐만 아니라, 조우종은 뉴스를 진행하면서 어처구니없는 실수를 저질러 뉴스에서 잘리게 된 역대급 웃픈 실수담을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어 우아함의 대명사 황수경은 살면서 한 번도 욕을 해본 적이 없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런데 황수경은 제일 화나는 순간이 있었다며 당시 상황을 재연하며 상상 초월의 심한 말(?)을 선보여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
또한 ‘돌싱포맨’은 황수경에게 예쁘게 화내는 방법도 전수받았다. 끊임없이 서로를 비난하는 ‘돌싱포맨’을 지켜보던 황수경은 “모든 상황이 기가 막힌다”라며 경악을 금치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여보게”, “이 녀석아” 등 품격 있게 욕하는 방법을 전수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미는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있냐’라는 질문에 “이런 프로그램이 있는 데는 이유가 있다”, “결혼의 ㄱ자도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돌직구 폭탄 발언을 날려 ‘돌싱포맨’을 당황시켰다.
핵폭탄 급 웃음을 장착한 황수경 X 조우종 X 미미와 ‘돌싱포맨’의 반전 케미는 1월 10일 오후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전세기 탄 월드클래스…시크+섹시 올블랙 [똑똑SNS] - MK스포츠
- 르세라핌 김채원, 가녀린 몸매…한줌 허리 [똑똑SNS] - MK스포츠
- 퀸 와사비, 패딩 안에 비키니만…남다른 겨울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조현, 레깅스 모델 아냐? 건강미 넘치는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특별회비부터 선수단 급여 지연까지…허재 대표는 걱정하지 말라고 전했다 [MK고양]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