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 기초교양대학 김종철 교수 경북 울릉군계획위원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철 대구한의대 교수(기초교양대학)가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제11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12조, 울릉군 군계획 조례 제41조 규정에 따라 임기 2년의 울릉군계획위원으로 선임됐다.
위원회의 기능은 지자체의 토지이용·건축·주택·교통·환경·방재·문화·농림·정보통신·경관 등의 계획 분야에서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및 다른 법령 등에서 심의 또는 자문 받도록 정한 사항을 심의 또는 자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성권 기자]김종철 대구한의대 교수(기초교양대학)가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제11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12조, 울릉군 군계획 조례 제41조 규정에 따라 임기 2년의 울릉군계획위원으로 선임됐다.
위원회의 기능은 지자체의 토지이용·건축·주택·교통·환경·방재·문화·농림·정보통신·경관 등의 계획 분야에서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및 다른 법령 등에서 심의 또는 자문 받도록 정한 사항을 심의 또는 자문한다. 김종철 교수는 경관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하게 된다.
김 교수는 현재 경상북도 문화재위원, 경북지역문화협력위원, KEDI 국가교육통계연구본부 자문위원, 경기도 전통사찰보존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아산시 기술자문위원, 천안시 시민고충처리위원, 대구시 지방분권협의회 위원 등과 정부 및 지자체 문화 관련 위원회 및 문화사업 관련 평가위원회 위원(장) 등을 맡아 지역 문화 협력 및 진흥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마약 전과' 탑, 복귀 눈치보기?…'오겜2' 제작발표회 제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
- 이태곤 "결혼 전제 연애 중…이번에 못 하면 혼자 살 것"
- 동계스포츠 국가대표, 여친 성관계 동영상 공유 의혹
- 정준하 ‘월 매출 4억’ 대박나도 못 웃는 이유 ‘이것’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