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의 정석' 송혜교, 문동은 벗고 화려한 미모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곤약밥 다이어트'로 리즈 갱신한 미모를 폭발했다.
송혜교는 10일 패션잡지 엘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송혜교는 가느다란 등과 팔 라인이 드러나는 백리스 실크 드레스를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해 12월30일 시즌1을 공개한 '더 글로리'는 전세계적으로 흥행하며 송혜교는 물론이고 이도현, 임지연,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염혜란, 차주영, 김건우 등 모든 출연진이 스타덤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송혜교가 ‘곤약밥 다이어트’로 리즈 갱신한 미모를 폭발했다.
송혜교는 10일 패션잡지 엘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송혜교는 가느다란 등과 팔 라인이 드러나는 백리스 실크 드레스를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백옥같은 피부에 연핑크색 실크가 어우러져 고급스런 화려함을 드러낸다. 앞머리를 두껍게 내리고 단발 머리를 올려묶어 한층 발랄한 느낌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베이지색 골지 터틀넥을 입고 바닥에 누운 자세를 취했다. 헝클어진 머리에 레드립을 포인트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송혜교는 김은숙 작가, 안길호 PD의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으로 몸과 영혼이 부서진 문동은으로 열연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몰이 중이다.
지난해 12월30일 시즌1을 공개한 ‘더 글로리’는 전세계적으로 흥행하며 송혜교는 물론이고 이도현, 임지연,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염혜란, 차주영, 김건우 등 모든 출연진이 스타덤에 올랐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양세찬 보는 눈빛 왜 그래?... 이건 비즈니스 커플이 아닌데
- 한국계 18세 격투기 스타, 돌연 사망 충격 "RIP 빅토리아 리"
- '재벌家 귀티란 이런 것' 박지현, 뉴욕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
- '슬램덩크'가 40대 어른이에게 던진 화두 "당신의 영광의 순간은 언제입니까?"[SS무비]
- 'UN 출신' 최정원, 불륜 의혹 부인 "폭언·협박 당했다"[전문]
- 서현진, 화장 비포·애프터가 이렇게 똑같나 "어떤 엄마가 좋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