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서로 인사 나누는 LCK 선수들
박상진 2023. 1. 10. 19: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2023 시즌 킥오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날 이벤트는 '페이커' 이상혁과 '데프트' 김혁규가 미리 선발한 선수로 5인 2팀을 선발해 이벤트전을 치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2023 시즌 킥오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날 이벤트는 '페이커' 이상혁과 '데프트' 김혁규가 미리 선발한 선수로 5인 2팀을 선발해 이벤트전을 치른다.
팀 페이커에는 '두두' 이동주(광동 프릭스)-'윌러' 김정현(리브 샌드박스)-'페이커' 이상혁(T1)-'바이퍼' 박도현(한화생명e스포츠)-'베릴' 조건희(DRX)가 한 팀을 이뤄 출전하며, 이를 상대하는 팀 데프트는 '모건' 박루한(브리온)-'커즈' 문우찬(kt 롤스터)-'쵸비' 정지훈(젠지 e스포츠)-'데프트' 김혁규(DK)-'피터' 정윤수(농심 레드포스)가 출전한다. 이벤트에 출전한 선수들이 인사 중이다.
박상진 vallen@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