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쓰리게임즈, '데미갓 키우기' 구글 플레이 피처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트쓰리게임즈 방치 액션 RPG '데미갓 키우기'가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피처드에 선정됐다.
지난해 11월 국내 구글 플레이 론칭 이후 큰 마케팅 없이 꾸준하게 매출 10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 평점 4.6을 유지하고 있는 점도 피처드 선정에 영향을 끼쳤다.
루트쓰리게임즈는 지난해 5월 전북글로벌게임센터 게임 콘텐츠 상용화 지원 사업과 기술보증기금의 제11기 '기보벤처캠프' 대상 기업에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트쓰리게임즈 방치 액션 RPG '데미갓 키우기'가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피처드에 선정됐다.
'데미갓 키우기'는 신의 힘을 잃고 인간이 된 주인공 데미갓이 신의 힘을 찾아 나서는 모험을 그린 게임이다.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특유의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스킬, 화려한 액션성, 게임성이 돋보인다.
지난해 11월 국내 구글 플레이 론칭 이후 큰 마케팅 없이 꾸준하게 매출 10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 평점 4.6을 유지하고 있는 점도 피처드 선정에 영향을 끼쳤다.
루트쓰리게임즈는 지난해 5월 전북글로벌게임센터 게임 콘텐츠 상용화 지원 사업과 기술보증기금의 제11기 '기보벤처캠프' 대상 기업에 선정됐다. 올해는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서비스뿐만 아니라 구글플레이와 중소벤처기업부의 대표 개발사 상생 프로그램인 '창구 프로그램'에도 지원할 계획이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대통령 "한국 과학·디지털기술 글로벌 확산에 주력"
- EPR서 빠진 '폐배터리'…자원안보·공급망 관리 '적신호'
- [신년특별대담] "한국은 성장·쇠퇴의 변곡점…'디지털변혁(DX)'으로 산업 엔진 달궈야"
- SK·포드 美 합작 배터리 공장 장비 윤곽…韓 다수 선정 속 中 진입 주목
- 2025 오사카 엑스포서 '韓 12대 국가전략기술' 알린다
- [대기업 참여제한 10년]〈상〉개선안 시행에도 끊이지 않는 논란
- LG유플러스, 고객 18만명 개인정보 유출... "경위 파악 중"
- [숏폼] 세계 최초!!! 소똥으로 굴러가는 트랙터
- 린다 잭슨 푸조 CEO "모든 라인업 전동화…유럽 최고 전기차 목표"
- 투자 침체기에도 초기투자 열기는 계속...개인투자조합 결성 '역대 최대'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