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家 귀티란 이런 것' 박지현, 뉴욕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리에 막을 내린 JTBC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최고 수혜주 배우 박지현이 절정의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박지현은 10일 미국 뉴욕의 유명 뷰티 브랜드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박지현의 화보에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 이예림은 "다이어트 자극받고 갑니다"라고 말했고, 고원희도 "빈틈 없이 너무 이쁘다 증말"이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박지현은 올해 영화 '히든 페이스'(김대우 감독)로 관객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인기리에 막을 내린 JTBC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최고 수혜주 배우 박지현이 절정의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박지현은 10일 미국 뉴욕의 유명 뷰티 브랜드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박지현은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뉴욕시에서 살고 쇼핑하는 걸 꿈꿔왔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화보 속에서 박지현은 발레리나처럼 머리를 깔끔히 묶고, 어깨라인이 드러난 검정, 베이지 의상으로 우아한 미모를 드러냈다.
가녀린 어깨선과 맨발 등이 청초한 분위기를 풍긴다.
박지현의 화보에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 이예림은 “다이어트 자극받고 갑니다”라고 말했고, 고원희도 “빈틈 없이 너무 이쁘다 증말”이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박지현은 올해 영화 ‘히든 페이스’(김대우 감독)로 관객들을 만난다.
‘히든 페이스’는 한통의 영상편지를 남기고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쫓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로 박지현을 비롯해 송승헌, 조여정, 박지영 등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양세찬 보는 눈빛 왜 그래?... 이건 비즈니스 커플이 아닌데
- 씨엘(CL) 여동생 '글로벌 인플루언서' 이하린, 주얼리 브랜드 'HAPPY HARIN' 론칭해
- '슬램덩크'가 40대 어른이에게 던진 화두 "당신의 영광의 순간은 언제입니까?"[SS무비]
- 'UN 출신' 최정원, 불륜 의혹 부인 "폭언·협박 당했다"[전문]
- 서현진, 화장 비포·애프터가 이렇게 똑같나 "어떤 엄마가 좋아?"
- 장윤정이 장윤정 낳았네? 도경완, 딸 하영에 "5세 장윤정" 판박이 인증('도장TV')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