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만 먹고 사는 게 아니네, 먹방요정 된 에스파(‘싱크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스파가 '먹방요정'으로 분한다.
오는 11일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되는 '에스파의 싱크로드'에선 에스파 멤버들의 강원도 여행기가 펼쳐진다.
여기에 계산대 앞에서 한도초과라는 위기와 마주한 에스파 멤버들의 모습이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먹방 요정' 에스파의 활약기가 담긴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오는 11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걸그룹 에스파가 ‘먹방요정’으로 분한다.
오는 11일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되는 ‘에스파의 싱크로드’에선 에스파 멤버들의 강원도 여행기가 펼쳐진다.
숙소 입성 후 ‘저녁 식사 3종 게임’에 나선 멤버들은 열의 가득한 모습으로 승부욕으로 불태웠다는 후문. 특히나 해외파 멤버 지젤과 닝닝은 ‘초성 칭찬 퀴즈’ 중 숨은 어휘력을 발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먹 선생’ 윈터의 제안에서 시작된 편의점 투어도 펼쳐진다.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재료를 체크하며 신중하게 장을 보는 카리나, 윈터와 달리 지젤과 닝닝은 아이스크림 플렉스로 상반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여기에 계산대 앞에서 한도초과라는 위기와 마주한 에스파 멤버들의 모습이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먹방 요정’ 에스파의 활약기가 담긴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오는 11일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웨이브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