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 얘기 다 들리게” 강민경, 사무실 구조도 ‘눈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비치 멤버 겸 쇼핑몰 CEO 강민경이 적은 임금의 경력직 채용 공고로 '열정페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그가 과거에 공개한 사무실 소개 영상도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민경은 약 1년 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울 마포구 합정동의 65억 원대 빌딩을 매입해 지은 사무실을 소개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다비치 멤버 겸 쇼핑몰 CEO 강민경이 적은 임금의 경력직 채용 공고로 '열정페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그가 과거에 공개한 사무실 소개 영상도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민경은 약 1년 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울 마포구 합정동의 65억 원대 빌딩을 매입해 지은 사무실을 소개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강민경은 직원들의 책상을 소개하며 "D사에서 증정을 해주셨다. 직원들에게 책상을 선물해주고 싶어서 D사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책상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 그래서 유튜브에서 쳐보니 한 유튜버가 제품 제공을 받았더라. 저도 메일을 보내고 저희 채널을 알린 후 제품을 제공 받았다. 직원들이 인증샷을 보내고 너무 행복해했다. 너무 감사하다. 덕분에 일의 질이 달라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집무실에서는 독일 가구업체의 740만원대 책상을 자랑했다. 강민경은 "책상이 필요해서 구매했다. 기존 사무실에서는 제 자리가 없었는데 제 자리가 생겨서 너무 좋다. 책상이 온 지 2~3일 밖에 안 됐다. 매우 어색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직원 책상은 협찬, 본인 책상은 700만원이 넘는 제품인 것도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지만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 대목은 그 다음이었다.
강민경은 자신의 집무실과 회의실이 연결된 벽이 뚫린 것에 대해 "에어컨이 한 대 뿐이라 가벽을 뚫어놨다. 회의실에서 하는 얘기가 다 귀에 들리게끔 해놨다. 노 프라이버시 노 시크릿 노노노노"라고 장난쳤다.
당시에는 농담이었지만 열정페이 논란이 인 후 다시금 화제를 모으며 불똥이 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강민경은 연봉 2500만원의 3년 이상 경력직 채용 공고는 신입 채용 시의 연봉이 기재된 직원 실수였다고 해명하고 사과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걍밍경')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기 옥순, 파격 보디프로필 찍고 4㎏ 요요 근황 “팅팅 부은 얼굴”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임호, 대장금 음식 맛없었다 고백 “촬영 먼저, 다 식은 뒤에야”(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주영훈♥’ 이윤미 “국내 자산가 1위부터 10위까지 회장님들과 친해” (동상이몽2)[어제TV]
- 지드래곤, 재벌3세와 열애설에 묵묵부답…‘스맨파’ 콘서트 동반관람
- 유진, 두딸맘의 파격 비키니‥♥기태영 질투하겠어
- ‘더 글로리’ 송혜교 “피폐하고 연약해 보이길 바랐다” [스타화보]
- 김수미 “딸 결혼 위해 버틴 남편, 폐백 후 심근경색 중환자실” 울컥(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차주영, 송혜교 학폭녀의 우월한 몸매 “스튜어디스 폼 어때?”
- 오상진♥김소영, 한강뷰 집 공개 “전세, 이지혜 옛날 집 같은 단지” (동상이몽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