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2’ 뒤풀이 오실 분?

이유민 기자 2023. 1. 10. 17: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술도녀2’ 뒤풀이 사진. 티빙 제공.



‘술도녀2’가 뒤풀이 라이브를 열며, 팬들과 의리를 다진다.

티빙은 10일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2(이하 ‘술도녀2’)’의 뒤풀이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이번 시즌2에서는 안소희(이선빈), 한지연(한선화), 강지구(정은지), 강북구(최시원)까지 술꾼 완전체의 변함없는 케미뿐 아니라 여러 캐릭터의 서사가 스토리를 다채롭게 물들이고 있다. 술꾼들의 직장 동료, 옆집 아기 엄마 등 주변 인물들의 유쾌함과 뭉클함을 오가는 에피소드로 공감을 더 하고 있다.

이에 ‘술꾼도시여자들2’가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뒤풀이 라이브 방송을 준비해 뜻깊은 마무리 인사를 전한다. 11일 오후 6시 30분 티빙과 티빙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생중계되는 이 라이브 방송에는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사회자 박경림과 함께 시즌2까지의 대장정을 실감 나게 짚을 예정이다.

세 배우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이야기보따리를 가득 지고 올 것을 예고했다. 시즌2만의 특별했던 포인트를 밝히는가 하면 팬들과 Q&A 및 실시간 댓글 소통 타임을 가지며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에 빠짐없이 보답할 계획이다.

여기에 더하여 술꾼들의 가족 관계, 어린 시절 등 드라마틱한 요소가 짙어진 시즌 2의 분위기에 맞춰 배우들의 진짜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며 진행하는 추억 토크 또한 펼쳐진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심상치 않은 분열의 폭풍을 맞이했던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어떤 우정의 결말을 그릴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술꾼도시여자들2’ 11, 12화는 13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