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베토벤’ 박은태x카이x옥주현, 역대급 시츠프로브 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기다려 온 단 하나의 마스터피스,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이 역사적인 월드 프리미어를 이틀 앞두고 시츠프로브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이하 '베토벤')이 시츠프로브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베토벤'의 높은 완성도를 입증했다.
한편 뮤지컬 '베토벤'은 오는 12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월드 프리미어 첫 공연으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기다려 온 단 하나의 마스터피스,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이 역사적인 월드 프리미어를 이틀 앞두고 시츠프로브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이하 ‘베토벤’)이 시츠프로브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베토벤’의 높은 완성도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시츠프로브 영상에는 앞서 유럽에서 제작된 데모 버전으로 공개되었던 작품의 넘버가 한국어 버전으로 최초 공개된 만큼 작품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박은태와 카이가 가창한 '너의 운명'을 시작과 마지막으로 공개된 시츠프로프 영상은 윤공주의 '괜찮아 난', 카이의 '고백', 박은태의 '그저 나니까', 김성민의 '낯선 사람들', 박은태와 옥주현의 '절망이여!', 박은태의 '내 운명 앞에 나', 카이의 '사랑은 잔인해'까지 총 8개의 곡이 공개됐다.
극 중 루드비히 역의 박은태, 카이는 압도적인 가창력은 물론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넘버를 소화했다. 더불어 옥주현과 윤공주는 루드비히의 운명이자 그를 구원하는 안토니 브렌타노의 감정선을 표현하며 예비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
베토벤을 만나기 전 공허했던 그녀의 삶과 의미 없었던 그녀의 삶에 꿈을 선사해준 운명의 사랑에 대한 애절한 사랑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담아냈다.
또한 다채롭고 풍부한 악기로 구성된 28인조 오케스트라는 원곡의 클래식함을 재현하고,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추가해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해 넘버가 선사하는 카타르시스를 배가시켰다. 베토벤의 삶과 사랑이 담긴 서사는 극 중 넘버와 조화를 이뤄 장르를 초월한 묵직한 감동을 전달할 것을 예고해 월드 프리미어를 기대하게 한다.
뮤지컬 '베토벤’은 '마타하리',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프리다’ 등 높은 작품성과 흥행 기록으로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인 뮤지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EMK가 선보이는 다섯 번째 창작 작품이다. 굴곡진 삶을 살았던 외롭고 상처받은 영혼의 소유자 베토벤이 그의 영혼을 바라보고 손을 내민 운명의 사랑, 안토니(토니) 브렌타노를 만난 후의 서사를 중점적으로 담아낸다.
한편 뮤지컬 ‘베토벤’은 오는 12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월드 프리미어 첫 공연으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