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문화 잡지 비:플랫 다섯 번째 책 살펴보니

조봉권 기자 2023. 1. 10. 16: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의 문화기업 주식회사 나눌락이 펴내는 잡지 '매거진 비:플랫' 통권 제5호가 나왔다.

"비: 플랫은 BUSAN의 B와 반음을 내린다는 음악 언어인 플랫의 합성어로 부산의 음악, 예술, 문화를 자유롭고 편안하게 다가가 알리기 위한 매거진입니다." 이 잡지는 모든 콘텐츠가 간략·간명하다.

이번 호에는 부산의 음악인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 부산음악창작소가 제공한 추천밴드 플레이리스트, 제1회 우리동네문화살로페스타 등의 소식을 문화지도·쿠폰과 함께 담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의 문화기업 주식회사 나눌락이 펴내는 잡지 ‘매거진 비:플랫’ 통권 제5호가 나왔다. 값 5000원.

비플랫 통권제5호 출간-표지


‘비: 플랫’은 손바닥 크기 판형에 90쪽 분량의 세려된 편집을 선보여왔다. 이 잡지가 독자에게 알리는 자기소개는 이렇다. “비: 플랫은 BUSAN의 B와 반음을 내린다는 음악 언어인 플랫의 합성어로 부산의 음악, 예술, 문화를 자유롭고 편안하게 다가가 알리기 위한 매거진입니다.” 이 잡지는 모든 콘텐츠가 간략·간명하다. 제호에 들어간 B가 Bee(벌)의 B가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다.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쏘는 느낌이 있다.

이번 호에는 부산의 음악인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 부산음악창작소가 제공한 추천밴드 플레이리스트, 제1회 우리동네문화살로페스타 등의 소식을 문화지도·쿠폰과 함께 담았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