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완전체 '런닝맨' 떴다! 센터 장원영 등 6人 '이름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런닝맨' 측은 어떤 설명 없이 사진 2장으로 팬들의 기대를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브 6인 전원이 자신의 '런닝맨' 이름표를 들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브는 9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했다.
녹화 당일 '런닝맨' 멤버 하하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를 통해 아이브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SBS '런닝맨'에 아이브 완전체가 떴다!
10일 '런닝맨' 측은 어떤 설명 없이 사진 2장으로 팬들의 기대를 유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브 6인 전원이 자신의 '런닝맨' 이름표를 들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중앙에 장원영 안유진을 중심으로 리즈 레이 가을 이서가 '런닝맨' 이름표를 들고 깜찍한 브이를 하고 있다.
아이브는 9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했다. 데뷔 후 첫 '런닝맨' 출연이며, MC 유재석 등과 호흡이 기대를 모은다.
녹화 당일 '런닝맨' 멤버 하하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를 통해 아이브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하하는 "오늘 아이브가 나왔다. 정말 미쳤다"며 "다들 너무 예쁘더라. 내 딸이 만약 큰다면 아이브처럼 클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원영이는 아직 졸업식을 안했다더라. 완전 대박이었다. 예쁜데 인성도 좋다. 어쩜 애가 그렇게 바르게 잘 컸나. 공부도 잘했다고 하던데, 겸손하다. 키는 나보다 조금 크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하하는 "우리 아이들이 이 아이들처럼 일찍 이렇게 자신의 꿈을 정하고 갈 수 있을까 싶었다. 아이브 멤버들은 너무 꿈을 빨리 이뤄서 받는 스트레스, 부담감 등 아름다운 이야기를 많이 했다. 그 모든 이야기가 다 카메라에 담겼는지는 모르겠다. 그건 본방 사수해서 여러분들이 보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특히 2023년 새해부터 오후 6시 20분으로 시간대를 옮긴 '런닝맨'은 편성 변경에도 '국민 버라이어티 예능'다운 굳건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의 '2049 시청률'은 무려 4.4%(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1박 2일 시즌 4', '복면가왕' 등을 제치고 동시간대 1위를 차치했고, 가구 시청률 역시 6.6%로 상승세를 그린 데 이어 분당 최고 시청률은 8.3%까지 치솟아 눈길을 끌었다. 새해에 완전체로 출격하는 대세 아이브의 활약으로 시청률에 힘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이브 출격 분은 29일 오후 6시20분 전파를 탈 예정이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소영 “살아 있는데 영안실 안치..인종차별 당했다”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김신영, 송은이 불화설 의식했나…라디오 복귀하자마자 “화 많이 나”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송혜교, 곤약밥 먹으며 '섹시 노출신' 포기? “예쁜 몸이 아니라 앙상하게 만들려고 두달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