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비프스테이크버거' 출시…"비프버거 라인업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두툼한 비프패티와 스테이크 소스로 풍미를 살린 신메뉴 '비프스테이크버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치킨·버거 시장에서 검증된 메뉴 개발 경쟁력을 기반으로 1년 간의 메뉴 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지난해 7월 첫번째 비프버거인 '그릴드비프버거'를 출시했으며, 이번 메뉴까지 비프버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기준 전국 380여개 매장에서 판매 시작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두툼한 비프패티와 스테이크 소스로 풍미를 살린 신메뉴 ‘비프스테이크버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맘스터치가 선보인 세번째 비프버거다. 맘스터치는 치킨·버거 시장에서 검증된 메뉴 개발 경쟁력을 기반으로 1년 간의 메뉴 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지난해 7월 첫번째 비프버거인 ‘그릴드비프버거’를 출시했으며, 이번 메뉴까지 비프버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비프스테이크버거(단품 5,900원·세트 7900원)는 100% 호주산 와규패티의 육즙과 스테이크 소스로 풍미를 극대화했다. 주문 즉시 고온의 그릴에서 눌러 구워 크리스피하면서도 육즙 가득한 맘스터치만의 비프패티에 바삭한 식감의 크리스피 어니언과 고소한 체다치즈, 에그패티를 더했다. 출시일인 이날 기준 비프버거 조리 설비가 도입된 전국 380여개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13일 이틀간 비프스테이크버거 단품 구매 시 케이준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무료 세트업 행사’를 진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현재 비프버거를 판매 중인 매장의 판매 추이를 조사한 결과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다음으로 판매량이 높을 만큼 맘스터치 비프버거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지속적인 비프버거 라인업 강화로 고객의 메뉴 선택권을 넓히고 특별한 외식 경험 제공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년 만 檢 포토라인 선 이재명 발목 잡은 8년 전 인터뷰 뭐기에?
- 정시 지원 ‘0명’ 26개 학과…모두 지방대
- 홍록기, 웨딩업체 회생절차에… 직원들 임금체불
- 4살 차이는 왜 '궁합도 안 본다'고 할까요?[궁즉답]
- 이재명 장남 ‘불법 성매매 의혹’… 검찰 요청으로 재수사한다
- 北출신 태영호 분개, "윤 대통령을 술주정뱅이·망나니로 묘사"
- 새만금서 테슬라 생산? 개발청장 "토지 이용 자유, 민원 없어"
- "눈 마주치자마자"...10대 운전자 '너클 주먹'에 실명 위기
- (영상)교도소 수감 동기의 '기막힌 빈집털이'…이런 곳만 노렸다
- 가수 출신 배우 A씨, 유부녀 불륜 상대로 지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