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철 회장’ 이성민, ‘유퀴즈’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양가 회장' 이성민이 유재석, 조세호를 만난다.
10일 이성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성민은 11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녹화를 진행한다.
이성민은 JTBC 역대 드라마 시청률 2위를 기록한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그룹 창업주 진양철 회장 역을 맡아 역대급 연기를 선보였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이성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성민은 11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녹화를 진행한다. 드라마 관련 뒷이야기와 자신의 배우인생에 대한 얘기를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성민은 JTBC 역대 드라마 시청률 2위를 기록한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그룹 창업주 진양철 회장 역을 맡아 역대급 연기를 선보였다. 막내손자 진도준(송중기)과 뜨거운 대치, 차가운 두뇌싸움을 거쳐 마침내 진짜 가족이 되는 애증 서사로 사랑받았다.
특히 굴지의 재벌회장이 자신의 병을 알게 되면서 서서히 무너지는 섬망 연기는 정점을 찍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