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로, KLPGA 투어 마다솜 공식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의 공식 수입 유통사인 베스트로(대표 부종일, 이하 베스트로)가 대표 브랜드 '앵커버터'를 통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 프로인 마다솜을 서브 후원한다.
마다솜은 지난 5일 경기 과천시의 베스트로 본사에서 부종일 베스트로 대표 등이 참석한 후원 협약식에 참석했다.
이날 후원 계약을 맺은 마다솜은 올해부터 KLPGA 투어 대회에 베스트로와 앵커 버터 로고를 유니폼에 부착하고 경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다솜은 지난 5일 경기 과천시의 베스트로 본사에서 부종일 베스트로 대표 등이 참석한 후원 협약식에 참석했다. 이날 후원 계약을 맺은 마다솜은 올해부터 KLPGA 투어 대회에 베스트로와 앵커 버터 로고를 유니폼에 부착하고 경기에 나선다.
베스트로는 “마다솜의 활발하고 적극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보여주는 건강한 이미지가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후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평소 ‘골프 마니아’로 알려진 부종일 베스트로 대표는 “전도유망한 선수 후원을 통해 국내 골프 스포츠 발전에 일조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에 마다솜은 “베스트로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화답했다.
베스트로는 전 세계의 프리미엄 유제품 및 다양한 식품 원료를 수입 유통하는 B2B 기업으로,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앵커버터와 영국의 밀락골드 등을 대표 브랜드로 갖고 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년 만 檢 포토라인 선 이재명 발목 잡은 8년 전 인터뷰 뭐기에?
- 정시 지원 ‘0명’ 26개 학과…모두 지방대
- 홍록기, 웨딩업체 회생절차에… 직원들 임금체불
- 4살 차이는 왜 '궁합도 안 본다'고 할까요?[궁즉답]
- 이재명 장남 ‘불법 성매매 의혹’… 검찰 요청으로 재수사한다
- 나경원, 저출산고령사회위 부위원장 사의
- "불 난 테슬라서 '살려달라', 끄집어내자 폭발"...운전자 중상
- "눈 마주치자마자"...10대 운전자 '너클 주먹'에 실명 위기
- (영상)교도소 수감 동기의 '기막힌 빈집털이'…이런 곳만 노렸다
- 가수 출신 배우 A씨, 유부녀 불륜 상대로 지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