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풍2’ 김민재X김향기 “풍우커플 케미 비결? 상대 먼저 배려+순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와 김향기가 시즌2에서 더 깊어진 로맨스를 예고했다.
1월 10일 오후 2시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극본 박슬기 이봄 오소호, 연출 박원국)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서는 유세풍(김민재 분)과 서은우의 로맨스가 관전 포인트로 언급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민재와 김향기가 시즌2에서 더 깊어진 로맨스를 예고했다.
1월 10일 오후 2시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극본 박슬기 이봄 오소호, 연출 박원국)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서은우 역을 맡은 김향기는 “시즌1이 더운 여름날 끝이 났는데 금방 추운 겨울에 찾아뵙게 됐다. 시간이 정말 빠르다. 그 시간 동안 저희는 즐겁게 촬영했다”라며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보다 여의로서의 자신감과 자존감이 한층 높아진 모습을 볼 수 있다”라고 시즌2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서는 유세풍(김민재 분)과 서은우의 로맨스가 관전 포인트로 언급 됐다.
극 중 풍우커플의 케미스트리 비결에 대해 김민재는 “본인보다 상대방을 먼저 생각해서 나오는 케미스트리가 분명히 있는 것 같다. 이 사람을 너무 좋아하지만 갖고 싶고 소유하고 싶은 느낌보다 이 사람이 좋은 사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나오는 관계성이 분명히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향기는 “비슷한 결인데 순수함인 것 같다”라고 답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는 아픈 이들에게는 따뜻한 처방을, 나쁜 자들에게는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심의들의 활약과 성장을 그린 작품으로, 1월 1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영훈♥’ 이윤미 “국내 자산가 1위부터 10위까지 회장님들과 친해” (동상이몽2)[어제TV]
- 故 김형은 16주기, 비극적 사고로 떠난 개그우먼 ★
- 지드래곤, 재벌3세와 열애설에 묵묵부답…‘스맨파’ 콘서트 동반관람
- 유진, 두딸맘의 파격 비키니‥♥기태영 질투하겠어
- ‘77세 늦둥이 父’ 김용건 “자식 있어도 안부 전화 안 와” 질투(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더 글로리’ 송혜교 “피폐하고 연약해 보이길 바랐다” [스타화보]
- 후크 떠난 윤여정, 브래드 피트와 한솥밥…美 CAA 계약
- 김수미 “딸 결혼 위해 버틴 남편, 폐백 후 심근경색 중환자실” 울컥(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차주영, 송혜교 학폭녀의 우월한 몸매 “스튜어디스 폼 어때?”
- 오상진♥김소영, 한강뷰 집 공개 “전세, 이지혜 옛날 집 같은 단지” (동상이몽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