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풍2’ 김민재 “김향기와 로맨스,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달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서 중점에 둔 부분을 언급했다.
1월 10일 오후 2시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극본 박슬기 이봄 오소호, 연출 박원국)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은 한층 깊어진 서사를 예고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은 1월 1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민재가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서 중점에 둔 부분을 언급했다.
1월 10일 오후 2시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극본 박슬기 이봄 오소호, 연출 박원국)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은 한층 깊어진 서사를 예고했다. 시즌1과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를 묻자 김민재는 “시즌1에서는 외골수 같은 느낌이 강했다. 그런 시대를 살다가 유세풍으로 많이 산 다음의 이야기가 시즌2에 나온다. 많은 케이스를 진료했기 때문에 조금 더 따뜻하고 더 많이 사람들을 구해내야겠다는 깊어진 마음을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시즌2의 포인트는 멜로였다. 김민재는 “외향적인 것보다, 멜로에 주점을 두고 연기를 했던 것 같다. 심병을 고치는 의사로서도 잘하지만 이면적인 멜로도 잘하려고 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시즌1에서는 표현을 많이 안 했고, 그런 서사를 중점적으로 그리지 않아서 오히려 시즌2에서는 엄청 큰 변화로 느끼실 거다. 표현하는 것도 그렇고 둘의 서사도 그렇고 완벽에 가깝다고 할 정도로 아주 달콤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은 1월 1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영훈♥’ 이윤미 “국내 자산가 1위부터 10위까지 회장님들과 친해” (동상이몽2)[어제TV]
- 故 김형은 16주기, 비극적 사고로 떠난 개그우먼 ★
- 지드래곤, 재벌3세와 열애설에 묵묵부답…‘스맨파’ 콘서트 동반관람
- 유진, 두딸맘의 파격 비키니‥♥기태영 질투하겠어
- ‘77세 늦둥이 父’ 김용건 “자식 있어도 안부 전화 안 와” 질투(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더 글로리’ 송혜교 “피폐하고 연약해 보이길 바랐다” [스타화보]
- 후크 떠난 윤여정, 브래드 피트와 한솥밥…美 CAA 계약
- 김수미 “딸 결혼 위해 버틴 남편, 폐백 후 심근경색 중환자실” 울컥(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차주영, 송혜교 학폭녀의 우월한 몸매 “스튜어디스 폼 어때?”
- 오상진♥김소영, 한강뷰 집 공개 “전세, 이지혜 옛날 집 같은 단지” (동상이몽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