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메디병원 아동발달센터 1주년 ‘스트레스’ 강좌
박효순 기자 2023. 1. 10. 14:36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이사장 노성일)이 오는 13일 오후2시 미즈메디병원 로즈아카데미에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진 원장을 초빙해 ‘스트레스 그리고 나’ 주제로 양육스트레스 관리법에 대한 특강을 개최한다
미즈메디병원 아동발달센터 1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이번 강좌는 오프라인 강좌와 온라인 강좌가 동시에 열린다. 온라인 강좌를 신청할 경우 강의 전 문자로 시청URL을 보내준다.
아동발달센터는 2021년 12월 20일에 개소하여 최근 1주년을 맞았다. 마음에 안정을 찾을 수 있는 공간구성을 통해 아이들이 병원에 오는 것을 편안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언어치료, 인지학습, 놀이치료, 미술치료 등 어린이 개개인의 발달과정에 맞는 맞춤형 치료를 하고 있다.
미즈메디병원은 서울 서부권 최대의 분만병원이다. 지난 2000년 2월 개원한 이후 20여년동안 7만명이 넘는 아기가 태어났고, 강서구 최초 종합병원이자 서울서부권 유일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분만센터, 난임센터, 로봇수술센터, 유방센터 등 전문센터를 갖추고 임신과 출산, 갱년기 질환까지 모든 연령대의 여성건강에 특화된 병원이다.
박효순 기자 anytoc@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