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 아모레몰'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소비자를 직접 공략하기 위해 '글로벌 아모레몰'을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0일 "지난 2일 역직구 플랫폼인 글로벌 아모레몰을 신설했다"며 "해외에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테스트베드 서비스 중이다"고 밝혔다.
글로벌 아모레몰은 그 일환으로 중국과 북미, 남지, 유럽 등 61개국에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라 제품 6종 판매
[이데일리 박미애 기자]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소비자를 직접 공략하기 위해 ‘글로벌 아모레몰’을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0일 “지난 2일 역직구 플랫폼인 글로벌 아모레몰을 신설했다”며 “해외에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테스트베드 서비스 중이다”고 밝혔다.
글로벌 아모레몰은 그 일환으로 중국과 북미, 남지, 유럽 등 61개국에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 플랫폼이다.
해외 거주하는 소비자가 글로벌 아모레몰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한국에서 상품이 현지로 직배송된다.국가별로 60달러 또는 80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해당 플랫폼에서 헤라 브랜드 메이크업 6종이 판매되고 있다. 시범 운영 후 브랜드 등 사업 확대 여부 등을 결정할 계획이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 난 테슬라서 '살려달라', 끄집어내자 폭발"...운전자 중상
- 檢 소환 이재명, “쫄았나” 보수 성향 시민 향해…“쉿” 신경전
- 이재명 장남 ‘불법 성매매 의혹’… 검찰 요청으로 재수사한다
- 정시 지원 ‘0명’ 26개 학과…모두 지방대
- CES 카멜레온 카, 한국에서 불법인가요?[궁즉답]
- 홍록기, 웨딩업체 회생절차에… 직원들 임금체불
- 이기영 집서 구조된 반려동물 4마리…안락사 면했다
- 교사 고소한 학부모 '교권침해' 처분한 학교…법원 "취소하라"[사사건건]
- 가수 출신 배우 A씨, 유부녀 불륜 상대로 지목
- "눈 마주치자마자"...10대 운전자 '너클 주먹'에 실명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