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풍2' 감독 "김민재♥김향기, 로맨스로 끝장을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원국 감독이 시즌2를 예고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박슬기 이봄 극본, 박원국 연출)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유세풍2'는 침 못 놓는 천재의원 유세풍(김민재)이 반전과부 서은우(김향기)와 괴짜스승 계지한(김상경)을 만나 심의로 거듭나는 행복 처방극.
시즌2를 통해서도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박원국 감독이 시즌2를 예고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박슬기 이봄 극본, 박원국 연출)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원국 감독, 김민재, 김향기가 참석했다.
박원국 감독은 "무조건 두배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두배의 재미와 두배의 힐링, 두배의 액션, 네배 정도의 로맨스도 포함돼 있다. 끝장을 본다"고 예고했다.
'유세풍2'는 침 못 놓는 천재의원 유세풍(김민재)이 반전과부 서은우(김향기)와 괴짜스승 계지한(김상경)을 만나 심의로 거듭나는 행복 처방극. 시즌1에 이어 시즌2를 선보이는 작품이다. 시즌1에서는 상처받은 이들의 아픔을 어루만지는 것은 물론, 그 원인까지 뿌리 뽑는 심의 3인방의 활약으로 유쾌함과 감동, 그리고 힐링을 선사했던 바. 시즌2를 통해서도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올 예정이다.
오는 1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아이돌 출신 A씨 불륜의혹 진실공방…“실명공개”vs“사실무근”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김신영, 송은이 불화설 의식했나…라디오 복귀하자마자 “화 많이 나”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송혜교, 곤약밥 먹으며 '섹시 노출신' 포기? “예쁜 몸이 아니라 앙상하게 만들려고 두달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