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쓰리게임즈, ‘데미갓 키우기’ 구글피처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트쓰리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방치 액션 RPG '데미갓 키우기'가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루트쓰리게임즈에 따르면 '데미갓 키우기'는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된 이후 자연 유입률이 100% 이상 증가하며 이용자 모객 효과를 보고 있다.
루트쓰리게임즈 관계자는 "비수도권의 소규모 개발사가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로 개발사에 희망적인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트쓰리게임즈에 따르면 ‘데미갓 키우기’는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된 이후 자연 유입률이 100% 이상 증가하며 이용자 모객 효과를 보고 있다.
‘데미갓 키우기’는 신의 힘을 잃고 인간이 된 주인공 데미갓이 신의 힘을 찾아 나서는 모험을 그린 게임이다.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특유의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스킬, 화려한 액션성, 게임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루트쓰리게임즈 관계자는 “비수도권의 소규모 개발사가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되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로 개발사에 희망적인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게임은 지난해 11월28일 국내 구글 플레이 론칭 이후 큰 마케팅 없이 꾸준하게 매출 10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 평점 4.6을 유지하고 있는 것도 피처드 선정에 영향을 끼쳤다.
한편, 루트쓰리게임즈는 지난해 5월 전북글로벌게임센터 게임 콘텐츠 상용화 지원 사업과 기술보증기금의 제11기 ‘기보벤처캠프’ 대상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올해는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서비스뿐만 아니라 구글플레이와 중소벤처기업부의 대표 개발사 상생 프로그램인 ‘창구 프로그램’에도 지원할 방침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 난 테슬라서 '살려달라', 끄집어내자 폭발"...운전자 중상
- 檢 소환 이재명, “쫄았나” 보수 성향 시민 향해…“쉿” 신경전
- 이재명 장남 ‘불법 성매매 의혹’… 검찰 요청으로 재수사한다
- 정시 지원 ‘0명’ 26개 학과…모두 지방대
- CES 카멜레온 카, 한국에서 불법인가요?[궁즉답]
- 홍록기, 웨딩업체 회생절차에… 직원들 임금체불
- 이기영 집서 구조된 반려동물 4마리…안락사 면했다
- 교사 고소한 학부모 '교권침해' 처분한 학교…법원 "취소하라"[사사건건]
- 가수 출신 배우 A씨, 유부녀 불륜 상대로 지목
- "눈 마주치자마자"...10대 운전자 '너클 주먹'에 실명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