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2023 굿리치 콘퍼런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는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실에서 '2023 굿리치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리치앤코 대면 영업채널 관리자, 총괄 마케팅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리치앤코 조직확대와 영업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분야별 노하우 및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체계적인 굿리치 마케팅 지원체계 강화를 주제로 강연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는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실에서 '2023 굿리치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리치앤코 대면 영업채널 관리자, 총괄 마케팅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리치앤코 조직확대와 영업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분야별 노하우 및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GA가 어떻게 고객확보를 통한 수익성을 창출해 나가며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해나갈 것인 지에 대한 방향성에 초점이 맞춰졌다.
이날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체계적인 굿리치 마케팅 지원체계 강화를 주제로 강연을 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국제회의실, 의원회의실, 본사 교육장으로 이동해 개인고객의 법인계약 연계 사례, SNS·유튜브, 특화 DB, 시장개발 등 마케팅플랫폼 확대 전략 리쿠르팅 성공사례 등 3개 분야로 나눠 각 주제별로 세부 토의를 진행했다.
리치앤코는 현재 조성중인 굿리치생태계 안에서 설계사, 금융소비자, 시장이 톱니바퀴처럼 돌아갈 수 있도록 인슈어테크 기술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금융소비자와의 상호윈윈을 목표로 전개 중인 당사 브랜딩 강화 작업이 영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도 만든다.
한승표 대표는 "우리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보험 가치와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 통로를 마련해 나가겠다"며 "'보험은 굿리치'라는 브랜드를 확실히 각인시켜 리딩기업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해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선희기자 view@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지수집 할머니 도운 `영등포역 병사`, 사단장표창 받는다
- "부끄럼 금물"…지하철역서 단체로 바지 벗은 이들의 정체
- `아픈 자동차` 고쳐주겠다던 6살 천사, 4명에 새생명 주고 떠났다
- 군대 안갈 수 있다면…혈압 높이고·피부 두드러기 만들고 `병역비리 진화`
- `그냥 사세요` 임대아파트 부실시공 본 원희룡 "용서 안 돼, 전수 조사"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