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최현욱, ‘D.P.’ 시즌2 출연…‘대세 행보’

이다원 기자 2023. 1. 10. 14: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현욱. 사진제공| 골드메달리스트



배우 최현욱이 OTT플랫폼 넷플릭스 새 시리즈 ‘D.P.’(감독 한준희) 시즌2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0일 스포츠경향 취재결과 최현욱은 ‘D.P.’ 시즌2 출연한다.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작품으로, 지난 2021년 8월 전세계 공개 당시 탄탄한 작품성과 완성도, 배우들의 구멍없는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확정됐고, 지진희, 김지현 등 새로운 얼굴들이 투입됐다.

최현욱도 ‘D.P.’ 시즌2에서 신아휘 역을 맡아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와 함께 에피소드를 완성한다. 그동안 ‘라켓소년단’ ‘스물다섯 스물하나’ 웨이브 ‘약한영웅 클래스 원’ 등으로 걸출한 연기력과 스타성 모두 입증한 그였기에, ‘D.P.’시즌2에서도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진다.

최현욱은 메가폰을 잡은 한준희 감독과도 인연이 깊다. 그가 수호 역으로 크게 사랑을 받았던 ‘약한영웅 클래스 원’에 한준희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이 힘을 합쳐 한 번의 성공을 일궈낸 만큼 ‘D.P.’ 시즌2에서도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관심이 쏠린다.

‘D.P.’ 시즌2는 현재 촬영을 마치고 올해 공개를 목표로 후반 작업 중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