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군 복무 중 깜짝 영상 공개…미리 준비해왔던 '군백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 씨가 입대 전 준비했던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진 씨가 입대 전 '런닝맨' 촬영장에서 짬을 내 촬영한 것이다.
진 씨는 "스케줄이 될 때마다 이런 영상, 기록을 남겨서 몇 달에 한 번씩 최대한 여러분들께 자주 보여드리고 안부 인사라도 전하고 싶다"고 밝혀, 입대 전 미리 준비한 기록, 영상이 있음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 씨가 입대 전 준비했던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진 씨는 9일 유튜브 채널 방탄TV에 게재된 영상을 통해 "지금 사회에는 없지만 이렇게 인사를 다시 드리게 됐다. 여러분들께 인사라도 남기고 싶어서 영상을 켰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진 씨가 입대 전 '런닝맨' 촬영장에서 짬을 내 촬영한 것이다. 진 씨가 출연한 '런닝맨'은 지난해 11월 6일 방송됐으므로, 해당 영상은 더 이전에 촬영된 것으로 추측된다.
진 씨는 "스케줄이 될 때마다 이런 영상, 기록을 남겨서 몇 달에 한 번씩 최대한 여러분들께 자주 보여드리고 안부 인사라도 전하고 싶다"고 밝혀, 입대 전 미리 준비한 기록, 영상이 있음을 예고했다.
진 씨는 "지금 당장은 여러분 곁에 없지만, 곧 여러분들 곁으로 찾아뵐 테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금방 나타나겠다"며 인사했다.
진 씨는 지난달 13일 방탄소년단 멤버 중 처음으로 입대했다. 최근 경기도 연천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그의 일상이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육군은 진 씨가 훈련병 가운데 가장 나이가 많고 인지도가 높은 점 등을 이유로 중대원들의 지지를 받아 '중대장 훈련병'으로 뽑혔다고 밝혔다.
진 씨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 12일이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격인터뷰] 홍록기 "코로나19로 경영난...임금 체불, 어떻게든 책임질 것"
- 나영석·신원호, CJ ENM 산하 레이블로 이적 "큰 변화 없다" (공식)
- 고은 시인, 신작 시집·대담집 출간...성추문 5년 만에 복귀
- [Y초점] TV로는 안 보는데, 유튜브로는 봅니다
- 유튜브 향한 '김어준의 뉴스공장', 첫 라이브 방송 46만뷰 기록
- 오늘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 선고...긴장감 도는 법원
- "노이즈 노이즈~"...'노이즈'만 45번 나온 지문에 수험생들 '당황'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