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새해 맞아 최고 연 5.7% 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은행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KJB토닥토닥적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적금은 영업점 방문을 포함해 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월 5만원부터 최고 100만원까지 정액적립식 또는 자유적립식으로 1,2,3년제로 가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은행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KJB토닥토닥적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적금은 영업점 방문을 포함해 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월 5만원부터 최고 100만원까지 정액적립식 또는 자유적립식으로 1,2,3년제로 가입할 수 있다.
1년제 기본금리는 정액적립식이 연 3.5%, 자유적립식이 연 3.3%다. 최고 연 1.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1년제는 2만좌, 2년제와 3년제는 합산 5천좌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우대금리는 ▲토끼띠 해 출생 고객 가입 시 연 0.5%포인트 ▲영업점 방문 가입 시 종이통장을 발행하지 않거나 스마트뱅킹 등 비대면 가입 시 연 0.3%포인트 ▲상품서비스 안내 동의 시 연 0.2%포인트 ▲기존 계좌 및 거래 없는 고객이 이 적금을 처음 가입하거나 만기된 기존 적금을 이 적금으로 재가입 시 연 0.5%포인트를 제공한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이 우리 편" 환호…1주일 새 주가 60% 넘게 뛰었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축의금 30만원 받아놓고 1만5000원 준 친구…실수일까요?" [이슈+]
- "라면 20봉지 2000원" 허위광고…'74억 먹튀' 쇼핑몰의 최후
- "작년보다 예약 7000% 폭증"…설 연휴 해외여행 몰리는 곳
- "차라리 우크라 편으로 싸우겠다"는 러 배우에 수사 '칼날'
- 기상캐스터 변신한 임지연 본 안혜경 "'더 글로리' 저격·일침 절대 NO"
- '결혼 지옥' 3주만에 방송 재개…오은영, 논란 언급 없었다
- 홍록기, 웨딩업체 직원들 임금체불…법인 회생절차 신청
- 문가영, 이정도 글래머였나?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사랑의 이해')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