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vs예림, 29살 이혼남에 엇갈린 조언 (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여자 친구 아버지(예비 장인)를 설득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10일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46회에서는 이경규와 예림이 부녀의 연애 상담소 이야기가 그려진다.
고민남은 "여자 친구 아버지 스타일이 완전 이경규 같다"며 이경규 조언이 절실한 이유를 밝힌다.
또 고민남에게 여자 친구 아버지를 설득하는 과정을 조언하던 이경규와 예림이는 서로 상반된 의견을 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46회에서는 이경규와 예림이 부녀의 연애 상담소 이야기가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이경규와 예림이의 연애 상담소에는 이혼 후 새로운 인연을 만나 연애 중인 29세 남자가 찾아온다. 현재 교제 중인 여자 친구와 결혼하고픈 남자는 여자 친구 아버지를 만나 어떻게 허락을 받아야 할지 고민이라고.
고민남은 “여자 친구 아버지 스타일이 완전 이경규 같다”며 이경규 조언이 절실한 이유를 밝힌다. 이경규는 딸 가진 아빠 입장으로서 이혼한 남자를 사위로 받아들일 수 있을지 생각을 해본다. 이경규는 “내 상황이라면 별로 개의치 않을 것 같다”고 답변한다. 이경규가 그렇게 말한 이유가 무엇일까.
방송은 10일 밤 9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 이아영 응급실行…눈에 시퍼런 멍 ‘안타까워’ [DA★]
- “유명 연예인 A 씨 때문에 가정 파탄”…실체 공개되나(연예 뒤통령)
- 송혜교 “‘더 글로리’ 파트2, 더 많은 것 터져 나온다”[화보]
- “누구나 잘 아는 사람”, 박나래 공포에 질린 얼굴 (다크투어)
- 박희순, ♥김현주 과거 성폭행 피해 이용? 입법 추진 (트롤리) [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