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 2023학년도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타모니카컬리지 한국교육원은 지난 1월 2일 세종대학교 대양 AI센터 컨퍼런스룸에서 겨울학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성료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에서 미국주립대학교 대학수업의 준비과정으로 에세이 작성과 프레젠테이션 등의 고도의 영어 수업과정을 이수하게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산타모니카컬리지 한국교육원은 지난 1월 2일 세종대학교 대양 AI센터 컨퍼런스룸에서 겨울학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성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시전형 합격생들은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의 토플 면제 ESL 대학준비 영어교육과 교양강좌를 이수한 후 8월 말에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산타모니카컬리지 LA 본교로 출발한다. 국내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에서 미국주립대학교 대학수업의 준비과정으로 에세이 작성과 프레젠테이션 등의 고도의 영어 수업과정을 이수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은 매년 1월 겨울학기인 수시전형, 3월 봄학기인 정시전형, 7월 여름학기인 후기전형 등 총 3개의 입시전형으로 학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2023학년도 정시모집을 진행 중이다. 입학 및 문의는 산타모니카대학 한국교육원 공식 사이트 또는 SMC 공인 입학접수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 난 테슬라서 '살려달라', 끄집어내자 폭발"...운전자 중상
- 檢 소환 이재명, “쫄았나” 보수 성향 시민 향해…“쉿” 신경전
- 이재명 장남 ‘불법 성매매 의혹’… 검찰 요청으로 재수사한다
- 정시 지원 ‘0명’ 26개 학과…모두 지방대
- CES 카멜레온 카, 한국에서 불법인가요?[궁즉답]
- 홍록기, 웨딩업체 회생절차에… 직원들 임금체불
- 이기영 집서 구조된 반려동물 4마리…안락사 면했다
- 교사 고소한 학부모 '교권침해' 처분한 학교…법원 "취소하라"[사사건건]
- 가수 출신 배우 A씨, 유부녀 불륜 상대로 지목
- "눈 마주치자마자"...10대 운전자 '너클 주먹'에 실명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