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신슬기→김진영,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의 결말은?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2 신슬기, 박세정, 이소이, 이나딘, 최서은, 임민수, 조융재, 김진영, 김한빈, 신동우, 최종우, 김세준의 최종 선택이 바로 오늘 공개된다.
공개 이후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TV쇼(비영어) 부문에서 7위 달성 및 13개국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새해부터 전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솔로지옥' 시즌2가 10일 9, 10화를 공개한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커플 매칭의 최종 선택을 앞둔 9, 10화에서는 자신의 마음에 확신하고 이성을 향해 직진하는 솔로들의 솔직한 표현들과 거침없는 행동으로 예측불가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지난 8화에서 '천국도'행 데이트권을 두고 피 튀기는 대결을 펼친 남자 출연진의 선택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전략과 힘을 균형 있는 배치로 1등을 한 조융재와 이번에 처음으로 '천국도'로 향하게 된 2등 최종우, 그리고 3등을 차지한 김진영까지. 세 사람의 선택과 '천국도' 데이트가 최종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모두가 궁금해왔던 최종우의 직업과 나이가 이번 '천국도' 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종 선택을 앞둔 마지막 밤, 솔로들은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직업과 나이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미처 밝히지 못했던 첫인상 투표 결과부터 서로의 최종 선택을 예상하는 등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며 '지옥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한층 더 과감해진 감정 표현과 깊은 출연자들의 서사로 전세계를 사로잡았던 '솔로지옥' 시즌 2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9, 10화는 숨 쉴 틈 없이 달려왔던 솔로들의 최종 선택과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같은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 겨울 더 화끈하고 더 짜릿하게 돌아온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시즌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 = 넷플릭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