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연, 불도저 직진 로맨스(판타G스팟)

김도곤 기자 2023. 1. 10. 13: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G스팟. 쿠팡플레이



안희연이 직진 로맨스를 펼쳤다.

최근 공개된 쿠팡플레이 ‘판타G스팟’ 5화와 6화에서는 희재(안희연)와 인찬(박선호)의 아슬아슬 설레는 로맨스와 미나(배우희)가 사랑 없는 섹스를 선호하게 된 사연, 그리고 미스터리한 남자 우재(최광록)의 반전 본캐까지 밝혀졌다.

인찬과 밤을 보낸 다음 날, 피임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달은 희재는 서둘러 사후 피임약을 복용하며 임신에 대한 불안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오해도 잠시, 인찬이 키스 직후 술에 취해 먼저 뻗어버린 자신을 챙겨주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닫고, 그에 대한 설렘이 싹튼다.

이를 계기로 희재는 인찬에게 꾸준한 직진 플러팅을 펼치고 마침내 둘은 ‘특별한 친구‘가 되어보기로 한다. 이 둘의 남다른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다음 화를 기다리게 만든다.

한편, 건강 검진을 했다가 갑작스레 수술을 받게 된 미나는 마취 기운에 과거의 아픈 기억을 떠올린다. 원치 않은 임신 사실을 알린 직후 이별을 통보받고, 또 자궁 외 임신으로 목숨까지 위험했던 것. 그날 밤 거짓말처럼 나타난 담당 의사 우재의 따뜻한 배려에 전에 없던 두근거림이 시작된다. 마음을 애써 외면하려 해도 끝내 무장해제 되어버린 미나는 우재를 찾아가 입을 맞추며 새로운 관계의 시작을 예고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은 돌아오는 금요일 1월 13일에 7, 8화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