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리' 김현주, 임신 정수빈과 눈물의 포옹→박희순 뉴스 출현..제작진 "감정 격변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현주, 박희순에게 미묘한 변화가 감지된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류보리 극본, 김문교 연출) 측은 8회 방송을 앞둔 10일, 김혜주(김현주)와 김수빈(정수빈)의 빗속 만남을 공개했다.
오늘(10일) 방송되는 8회에서 언제나 남편을 응원하고 지지했던 김혜주는 남중도와 처음 의견 대립에 부딪힌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8회는 오늘(1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김현주, 박희순에게 미묘한 변화가 감지된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류보리 극본, 김문교 연출) 측은 8회 방송을 앞둔 10일, 김혜주(김현주)와 김수빈(정수빈)의 빗속 만남을 공개했다. 또다시 뉴스에 출연한 남중도(박희순)의 결연한 눈빛도 포착해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 김혜주는 20년 동안 숨겨온 과거의 비밀을 남편 남중도에게 들켰다. 자신의 정치 인생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면서도, 사랑하는 아내에 대한 남중도의 믿음은 변함이 없었다. 한편, 디지털 성폭력 피해로 세상을 떠난 손녀의 동영상이 유포된 사실을 알게 된 조귀순(원미원)까지 자살을 시도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졌다. 이에 남중도는 성범죄 피해자들을 위한 법률 개정을 추진하기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한밤중 빗속에서 마주한 김혜주, 김수빈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에는 눈물을 머금은 김혜주가 김수빈을 꼭 끌어안고 있다. 낯선 포옹에 당황하고 놀랐지만 가만히 안겨있는 김수빈의 반응도 흥미롭다. 진승희가 집 앞에 다녀간 이후, 자신의 비밀이 들킬세라 김수빈에게 바짝 날을 세우고 있던 김혜주. 두 사람의 달라진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은 남중도의 뉴스 출연을 예고한다. 사과와 해명을 위해 출연했을 때와는 사뭇 달리 위엄있는 표정과 태도로 눈길을 끈다. 아내 김혜주에게 지울 수 없는 상처로 남은 과거부터 20년이 흘러도 되풀이되고 있는 '남궁솔 사건'까지, 이를 해결하기 위해 법률 개정에 나선 그의 "여론을 움직이고 등에 업을 계획"이란 무엇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10일) 방송되는 8회에서 언제나 남편을 응원하고 지지했던 김혜주는 남중도와 처음 의견 대립에 부딪힌다. 정답이 없는 선택의 순간 앞에 '트롤리 딜레마'가 더욱 깊어질 전망. '트롤리' 제작진은 "어느덧 중반부에 접어든 '트롤리' 인물들이 관계와 감정의 격변을 맞는다. 아직 끝나지 않은 반전과 미스터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8회는 오늘(1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아이돌 출신 A씨 불륜의혹 진실공방…“실명공개”vs“사실무근”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김신영, 송은이 불화설 의식했나…라디오 복귀하자마자 “화 많이 나”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송혜교, 곤약밥 먹으며 '섹시 노출신' 포기? “예쁜 몸이 아니라 앙상하게 만들려고 두달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