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증권 "뱅키스로 해외주식 사고 400달러 받아가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해외주식 거래고객 중 다음 달 28일까지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선착순 6000명에게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400달러를 지급한다.
이밖에 해외주식 신규고객은 20달러의 축하금과 1개월 간 미국 주식 온라인거래 매수 수수료를 면제, 1년 간 달러 환전 90%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 통해 개설되는 한국투자증권 계좌의 온라인 거래서비스다. 해외주식 거래고객 중 다음 달 28일까지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선착순 6000명에게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400달러를 지급한다.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이전한 고객에게는 순입고 규모에 따라 최대 5000달러를 제공한다. 이밖에 해외주식 신규고객은 20달러의 축하금과 1개월 간 미국 주식 온라인거래 매수 수수료를 면제, 1년 간 달러 환전 90%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시스템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 해외주식 자동 주문 서비스를 통해 주간에 조건을 설정하여 예약 주문을 할 수 있다. 담보대출 확인부터 신청까지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도원 기자 theo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연녀 부모 집에 현수막 건다는 아내와 이혼하고 싶습니다'
- '늑대가 되고 싶다'…3000만원에 꿈 이룬 日남성
- 한반도로 추락한다던 美위성, 여기에 떨어졌다…파편 만지면?
- '부끄럼 금물'…바지 벗고 지하철 탄 사람들 대체 왜?
- 붕어빵 노점 안보이더니…이곳서 20만개 팔렸다
- 찾으면 227억…75년만에 공개된 나치 보물지도, 위치는
- "슬램덩크 보면 개·돼지다"···'노재팬' 논쟁 또 불붙었다
- "그냥 사세요"···부실 임대아파트 조롱에 원희룡 분노 폭발
- '술 마시고 울고'…39살 김정은, 중년의 위기?
- “이혼해” 통보에…반려견 던진 아내, 벌금 '300→500만원'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