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파멸의 검은 돛' 상세 정보 공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일 시작된 신규 시즌에 추가될 신규 히어로가 가장 먼저 공개됐다. 새로운 히어로 '에리카'는 이기부족 출신의 소녀로, 역동적인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적들 사이에서 재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동시에 치명적인 공격을 시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전투 스타일을 소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즌 오픈 후 새롭게 선보이는 '공허의 바다' 정보도 공개됐다. 공허의 바다에서는 신규 히어로 '캣츠아이 에리카'를 비롯해 '버서커 리한'의 '분노의 그림자', '지휘관 모토'의 '소집 돌격' 등 6개 스킬과 10개 이상의 레전드 장비와 정령, 히어로 아이템 장비 시스템 등의 새로운 내용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지난 시즌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밸런스 조정도 적용된다. '젬마'의 '빙화 융합' 스킬의 대폭 개선과 함께 기타 비인기 캐릭터들의 조정을 통해 모든 히어로들은 각자만의 매력을 지닐 수 있는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했다.
시스템 개선도 반영된다. 신규 시즌에서는 패드 지원 이외에도 밝기 조정, 미니맵 투명도 기능, 제작의 2차 확인창 등이 진행되며, 지속적으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편의성 개성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신규 시즌을 통해 조정된 메인 스토리와 개선된 이계 시스템, 용자의 길을 만나볼 수 있고, 신규 혼란 카드와 여섯 신 진화 등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기존 히어로들의 특화도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버서커 리한'의 '분노의 그림자'는 특정 특성을 통해 자동으로 핵심 스킬을 시전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히어로 특화 '지휘관 모토'의 '소집 돌격'은 자폭 스킬을 통해 범위 내 적들에게 300% 대미지를 시전할 수 있는 강력한 스킬이다.
신규 시즌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신규 시즌 보스 '공허의 주인'의 최초 킬을 달성하면 서버에서 유일무이한 영광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오픈 전까지는 신규 시즌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