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거짓이었나?..능숙한 매너손에 송해나 입틀막 (나는 SOL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예상을 깨고 불같이 직진하는 '모태솔로 직진남'이 등장한다.
1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에서 모태직진남으로 변신하는 12기 솔로남들의 반전이 그려진다.
모태솔로 특집 12기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나는 SOLO'는 오는 11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예상을 깨고 불같이 직진하는 ‘모태솔로 직진남’이 등장한다.
1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에서 모태직진남으로 변신하는 12기 솔로남들의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솔로녀에게 “OO님의 멘트는 더 달달했다. 꿀 중에서도 최상급 꿀”이라며 “국민 첫사랑 느낌 났어”라고 어필한다. 기대 이상의 ‘불도저 직진’에 MC 데프콘은 “이야~모태솔로 맞아? 국민 첫사랑은 남자들이 쉽게 안 꺼내는 카드”라고 감탄하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여기에 이 솔로남은 차에서 내리는 솔로녀에게 능숙하게 매너손을 가동, 모태솔로라고는 믿기지 않는 ‘모태 매너’를 발휘한다.
또 다른 솔로남 역시 “사실 저는 마음이 있지만 나를 남자로 볼까 확신이 없었다. 확신 받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며 데이트에 함께 한 솔로녀에게 강력하게 호감을 표현한다. 이어 깊은 대화를 나눈 그는 “확신이 계속 생긴다. 저한테는 매력적으로 완전 다가왔다. 확신을 한 번 드려보겠다”고 솔직 고백한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자신의 연봉까지 거침없이 오픈해 솔로녀와 3MC마저 ‘입틀막’ 하게 만든다. 그는 연봉 액수를 자세히 밝힌 뒤 “전 어차피 이 이상을 더 벌 거라서”라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모태솔로는 조심스러울 거라는 편견을 깨고 거침없이 직진한 ‘모태솔로남’들이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8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1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5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5위에 올라 매주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모태솔로 특집 12기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나는 SOLO’는 오는 11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나는 솔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