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진심’ 결혼 결정 D-DAY… 누구도 예상 못한 반전 결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에 진심'에 만감이 교차하는 결혼 결정의 날이 찾아온다.
오늘(10일) 밤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 최종회에서는 김광석, 지주희 커플과 김동욱 권조이 커플의 마지막 만남부터 상대방과의 결혼 여부를 정하는 최종 결정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앞서 김동욱과 권조이 커플의 웨딩 투어가 예고된 가운데 김광석과 지주희 커플은 최종 결정을 일주일 앞두고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에 진심’에 만감이 교차하는 결혼 결정의 날이 찾아온다.
오늘(10일) 밤 방송되는 JTBC ‘결혼에 진심’ 최종회에서는 김광석, 지주희 커플과 김동욱 권조이 커플의 마지막 만남부터 상대방과의 결혼 여부를 정하는 최종 결정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앞서 김동욱과 권조이 커플의 웨딩 투어가 예고된 가운데 김광석과 지주희 커플은 최종 결정을 일주일 앞두고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만난다. 두 사람은 서로 음료를 바꿔 먹는 게 자연스러울 정도로 안정감 있는 커플이 돼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김광석은 많은 이들의 원성을 자아냈던 연애 하수의 면모가 아닌 적극적이면서도 성숙한 언행으로 MC 성시경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그러나 계속해서 결혼에 대해 확신을 가지지 못한 것 같은 김광석의 모습에 지주희는 섭섭함을 지우지 못한다고 해 과연 이들은 어떠한 결정을 내릴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결혼에 진심’ 100일 여정의 하이라이트인 최종 결정이 시청자들을 기대케 하고 있다. 우도에서부터 서울까지, 결혼의 달콤한 로망과 냉엄한 현실을 알게 된 짧고도 길었던 시간을 뒤로한 채 김광석, 지주희 커플과 김동욱, 권조이 커플은 떨리는 마지막 선택에 돌입한다.
이들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되자마자 그 누구도 예상 못 한 반전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결혼에 진심’은 오늘(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