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MobED와 B.B.래빗의 신비로운 여행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토끼 캐릭터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 전시회를 열었다.
현대차는 일러스트 작가 '부원'과 협업한 전시회 'MobED와 B.B.래빗의 신비로운 여행'(사진)을 오는 31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3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원은 토끼 캐릭터 B.B.래빗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 작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토끼 캐릭터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 전시회를 열었다.
현대차는 일러스트 작가 ‘부원’과 협업한 전시회 ‘MobED와 B.B.래빗의 신비로운 여행’(사진)을 오는 31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3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원은 토끼 캐릭터 B.B.래빗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 작가다. 모베드 NFT 캐릭터와 B.B.래빗의 여행을 담은 작품을 통해 다가온 토끼의 해를 희망차게 맞이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했다.
현대차는 지난해 4월 NFT 시장에 진입하며 현대 NFT 공식 웹사이트를 런칭하고 NFT 전용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현대차는 이번 부원과 협업을 통해 NFT 프로젝트를 구체화한다는 계획이다. 김성우 기자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만 모델하란 법 있나” 400대1 경쟁률 만들어낸 우리은행
- “여자 셋, 술잔만 들면 대박” 넷플릭스 천하 또 흔들었다
- “55만원에 이걸 누가 사?” 삼성 잡겠다고 만든 ‘뚜껑시계’ 정체
- 1조 장착 카카오…버티던 ‘제왕’ 이수만에 거액 베팅, SM 결국 인수하나
- [영상] 골목길 ‘빵!’ 소리에 쓰러진 보행기 할머니…“운전자 과실 있나요”
- [르포] “1020대 소비자 공략”…메타버스 밖으로 나온 ‘신라면 분식점’
- ‘결혼지옥’ 3주만에 방송 재개…오은영 직접 언급은 없었다
- 이재명 檢출석에 2000여명 찬반 맞불집회…경찰 “불법 엄단”
- “이 학생, 그렇게 무서웠나?” 전세계 1등 된 ‘고딩좀비’ 게임 등장 ‘임박’
- “7만→12만원, 말이 돼?” 아이폰 배터리 교체 단숨에 5만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