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채정안·박하선·양세찬, 연애 코칭 나선다…'명동사랑방' MC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 단체 미팅 프로그램 '명동사랑방'이 론칭한다.
ENA 예능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실제 친구 사이인 남녀 대학생들이 1박2일 동안 단체 미팅을 하며 벌어지는 우정과 사랑의 케미스트리는 '명동사랑방'의 꿀잼 모먼트가 될 전망.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커플 매칭 프로젝트 '명동사랑방'은 오는 27일 오후 8시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1박2일 단체 미팅 프로그램 '명동사랑방'이 론칭한다.
ENA 예능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소개팅과 합숙 형식을 벗어난 새로운 연애 프로그램의 등장으로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명동사랑방'은 외로운 청춘남녀를 위해 연예인 매니저가 직접 커플 매칭에 나선다는 점에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칭 타칭 연애고수 매니저 4인방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은 출연자들의 연애관과 이상형, 성격 등을 파악해 커플 매칭 전략부터 연애 꿀팁까지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연예인 매니저들의 연애 코칭은 어떨지, 이들 가운데 최다 커플 매칭에 성공한 매니저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일반인 출연자들이 선사할 재미도 '명동사랑방'의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실제 친구 사이인 남녀 대학생들이 1박2일 동안 단체 미팅을 하며 벌어지는 우정과 사랑의 케미스트리는 '명동사랑방'의 꿀잼 모먼트가 될 전망. 진짜 대학생들의 미묘한 썸과 찐친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역대급 리얼한 신경전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명동사랑방'은 믿고 보는 예능 어벤져스들이 뭉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황금어장', '아는 형님',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여운혁 PD와 '일밤', '무한도전', '라디오스타'의 김태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또 한 번 예능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예능 명가 ENA 채널의 '나는 SOLO'를 잇는 신규 연애 프로그램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명동사랑방' 제작진은 서울 명동에 약 250평 규모의 커피숍 명동사랑방을 오픈한다. 프로그램 촬영지이기도 한 명동사랑방은 실제 카페로도 운영될 예정이라 새로운 명소 탄생을 예고한다.
우정과 사랑 사이, 과연 찐친 대학생들의 1박2일 단체 미팅은 어떤 리얼한 재미를 선사할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커플 매칭 프로젝트 '명동사랑방'은 오는 27일 오후 8시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