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현대그린푸드,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위해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트니스 전문 커브스는 고객에게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9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신상명 커브스 신사업부문장 상무는 "양사 간 이번 업무협약으로 보다 적극적인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복합 서비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피트니스 전문 커브스는 고객에게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커브스 PT 3회 이용권은 그리팅 고객을 위해 한시적으로 론칭한 특별 이용권으로, 커브스 지점에서 전문 트레이너에게 인바디 결과 분석 상담 서비스와 커브스 고유의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1:1 코칭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해당 이용권 사용 후, 신규 회원 등록 시 가입비 면제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그린푸드는 자사 간편식 전문 브랜드 ‘그리팅’ 상품 중 식단관리용 ‘뷰티핏’, 단백질 보충용 ‘프로틴업’ 식단을 할인 제공한다. 커브스 PT 3회 이용권과 함께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기존 판매가에서 약 50% 상당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9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신상명 커브스 신사업부문장 상무는 “양사 간 이번 업무협약으로 보다 적극적인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복합 서비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 난 테슬라서 '살려달라', 끄집어내자 폭발"...운전자 중상
- 민주당, 이재명 檢 출석 동행…"尹, 잔인하고 사악하고 무능해"(종합)
- '연예인 첫 전자발찌' 고영욱 구속[그해 오늘]
- 김종인 “‘尹 3대 개혁’ 상당히 의문…옛 보수 회귀, 희망 없다”
- 탁현민, 文에 "서운했다"고 말한 이유
- "눈 마주치자마자"...10대 운전자 '너클 주먹'에 실명 위기
- 홍록기, 웨딩업체 회생절차에… 직원들 임금체불
- 동급생 옷 벗기고 영상 찍은 중학생…"장난이었다"
- 지하철서 일제히 '바지 벗고' 마주앉은 이들…"3년 만이야"
- "삽 좀 줘봐라" 훈수 둔 이기영…그곳에도 시신은 없었다